Dork's port

네트워크 취약점을 통한 통신사 데이터 차감 방지(데이터 무제한 사용,데이터 공짜 사용,핸드폰 해킹, 데이터 무료 사용,데이터 없이 인터넷 사용, 데이터 없이 동영상 보기) 본문

Network

네트워크 취약점을 통한 통신사 데이터 차감 방지(데이터 무제한 사용,데이터 공짜 사용,핸드폰 해킹, 데이터 무료 사용,데이터 없이 인터넷 사용, 데이터 없이 동영상 보기)

Dork94 2017. 10. 13. 18:38
 

오늘은 제가 최근에 가장 열심히 한 프로젝트의 결과인 통신사 데이터 차감 방지 시연 영상을 보여 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이 취약점은 2013년에 KAIST의 김용대 교수님께서 논문으로 발표한 자료이며, 지금까지 취약점으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취약점뿐만 아니라, 여러 논문을 발표하신 저명한 교수님이십니다. 해당 논문이나 정보에 대해서는 위의 교수님의 성함에 링크를 해두었으니 읽어 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즉, 패치가 진행되고 있지 않은 사안입니다.

 

그래서, 해당 취약점을 접하고 실제로 지금도 이 취약점이 존재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또 공부의 목적을 위해 프로그래밍을 해 보았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데이터의 사용량이 전혀 줄어들지 않고, 데이터의 충전이나 선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공짜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해당 취약점에 대해서는 KAIST의 김용대 교수님이 작성하신 논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동영상은 약 30분간 Youtube를 시청하고 데이터 차감이 되었는지 확인한 영상으로, 휴대폰의 용량 관계로 오래 찍지 못하였습니다.

 

실제로 테스트 해볼 때는 수 시간씩 동영상을 보아도 데이터가 차감이 되지 않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초반 및 후반 부를 제외하고는 youtube 동영상을 재생시켜 놓은 영상이니 결과만 확인하시려면 초반 부분 및 후반 부분의 데이터 확인하는 부분을 봐주시면 됩니다(녹화 시 휴대폰 마이크로 외부 음성이 녹음되어 제거를 위해 초반에 BGM이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질문은 댓글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Thanks to : gilgil, luke1337

 

 

 

 

 

데이터 업데이트가 늦어져서 차감이 안 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으시다는 분들을 위해 스크린샷 첨부합니다.(수 시간 후 확인한 결과입니다.)

 

 

Comments